본문 바로가기

◐ 정치 사회의 칸 ==../-국민의힘( 대표

새누리당 경기도당 2014년 신년회

 

새누리당 경기도당 2014년 신년회
 
Wellㆍfare
 
▲     © Wellㆍfare

새누리당 경기도당은 3일 도당 강당에서 이재영 경기도당위원장, 서청원 전 대표최고위원, 홍문종 사무총장, 심재철 최고위원, 김문수 경기지사, 남경필ㆍ정병국ㆍ원유철ㆍ황진하 의원 등 주요 당직자 및 당원 5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신년회를 개최하고 2014년 경기도당의 새로운 출발을 다짐했다.

이재영 경기도당위원장은 신년사를 통해 “올 한해는 중요한 변화와 개혁을 앞둔 한 해다. 박근혜 정부가 이끌어갈 첫 번째 선거에서 압승을 해야 할 시기”라며 경기도의 6.4 지방선거 압승을 위한 파이팅을 외쳤다.

서청원 전 대표최고위원은 “6·4 지방선거 서울ㆍ경기ㆍ인천에 당운이 걸려있고 박근혜 대통령과 정권 미래가 걸려있다. 박근혜 정권의 명운이 걸려있는 지방선거를 향해 다 같이 전진하자”라고 강조했다.

홍문종 사무총장은 “6·4 지방선거는 대통령 선거 승리의 완결판이다. 6.4 지방선거는 우리가 확실하게 이겨야 한다”면서 “여러분들이 정성과 최선을 다해 경기도로부터 승리의 불꽃을 만들겠다는 확신이 있어야 한다. 여러분들과 꼭 이길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이날 신년인사회는 주요당직자의 신년인사와 2014년 지방선거의 필승을 기원하는 떡케잌 커팅, 당원과 함께 소통하며 덕담을 나누는 건배제의로 진행됐다.

 
기사입력: 2014/01/03 [16:48]  최종편집: ⓒ wellfar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