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밝은나라 칸(사진, 활동)/⋁❺알림_전시 및 행사_수원특례시. 경기

수원문화재단, 제야콘서트 개최

 

수원문화재단, 제야콘서트 개최

31일 저녁 9시 화성행궁 광장서 개최



수원인터넷뉴스수원문화재단(대표이사 라수흥)오는 31일 저녁 9시부터 화성행궁 광장에서 제야타종 행사와 연계한 아듀! 2013 제야콘서트를 개최한다.

 

특히 올해에는 제야타종식이 열리는 여민각과 제야콘서트의 주무대인 화성행궁 광장을 2원으로 연결, 일원의 모든 행사가 현장에서 대형 스크린을 통해 생중계된다.

 

 

야심차게 준비한 만큼 출연진도 호화롭다.

 

KBS밴드 서바이벌 탑밴드2 준우승팀으로서 독보적인 무대매너와 폭발적인 에너지로 넓은 팬층을 확보하고 있는 밴드계의 대세 로맨틱 펀치를 비롯해 이미 강남 일원에서는 최고의 뮤지션으로 각광 받고 있는 풀 밴드 형식의 일렉트로닉 그룹 뉴튼이 출연한다.

 

이어 정상급 소프라노 이영숙과 중창단, 미모의 실력파 퓨전 크로스오버 그룹 더 홀릭, 2011년 기아 밴드 오브 드림즈 대상 수상팀 디하이트, 비주얼과 다이나믹한 무대매너를 겸비한 여성타악그룹 도리, 수원출신 커버댄스 그룹 M.K 다양한 장르의 실력파 뮤지션들이 출연해 화성행궁 일원을 폭발적인 공연 메카로 탈바꿈시킨다.

 

재단 관계자는 이번 제야 콘서트에는 전국의 수준 높은 축제장을 누비며 정상급 연주력은 물론 관객과 함께 호흡하는 뜨거운 매너로 각광받고 있는 최고로 핫한 출연진만을 엄선했다모든 세대를 아우를 수 있도록 균형을 고려해 지금까지 열렸던 그 어떤 제야행사보다 더욱 화려하고 자리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 콘서트는 제야타종 직후의 새해맞이 축하공연까지 이어지며, 화성행궁 광장에서는 0시부터 떡국나눔 행사도 함께 마련했다.

정흥교 기자(ggi5@daum.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