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수원특례시의 종합/-우만1동.우만2동.지동<팔달구

우만2동, 찾아가는 현장맞춤형 CS교육

우만2동, 찾아가는 현장맞춤형 CS교육

등록일 : 2012-11-14 11:30:19 | 자료제공 : 팔달구 우만2동 총괄팀 김대중

13일 늦은 6시, 팔달구 우만2동주민센터 직원들이 3층 대회의실에 모여 마인드 향상 교육을 받았다. 
약 1시간에 걸쳐 손미선 강사의 진행에 따라 개개인이 직접 웃어보고 실습하는 등 차별화된 교육을 받았다. 

웃는 연습으로 '으흠'을 5번 꼭 하자, 질문을 건네며 먼저 대화를 시도하자, 긍정적인 마인드컨트롤을 습관화하자. 민원인에게 신뢰를 줄 수 있는 감성관리와 이미지 메이킹을 목표로 '나를 위한 친절'이 기본이 되어야 하고, 항상 웃으면서 눈을 맞추는 연습을 끊임없이 한다는 내용으로 실습교육과 병행하면서 진행됐다. 

서상기 동장은 "최일선에서 민원인을 상대하는 동 주민센터 직원에게는 이번 CS마인드 교육이 민원 응대 스킬 뿐 아니라 친절마인드를 한번 더 마음속에 새기는 좋은 기회였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