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밝은나라 칸(사진, 활동)/⋁❺알림_전시 및 행사_수원특례시. 경기

수원시 '10년 후 마을 그리기 대회' 참가자 모집

수원시 '10년 후 마을 그리기 대회' 참가자 모집

 
유치부, 초등부, 중등부 미래 세대 마을만들기 경험 공유

수원시는 내달 16일 수원 화성행궁 일원에서 2012 수원 마을르네상스 주간행사 일환으로 개최하는 '10년 후 우리 마을 그리기' 대회 참가자를 모집한다.

수원교육지원청, 수원문화원, 수원시종합자원봉사센터, 수원시학원연합회가 후원하는 이번 행사의 모집 대상은 유치부(4∼6세), 초등부, 중등부 등이며 분야는 연필화, 크레파스화, 수채화, 유화 등이다.

참가 신청은 이달 10일부터 이메일(sallychu@korea.kr), 마을르네상스 센터 홈페이지(maeulcenter.or.kr), 마을만들기추진단 트위터(twitter.com/suwonmaeul)와 대회당일 현장에서도 가능하다.

유치부, 초등부, 중등부 각 부별 대상(수원시장상), 최우수(수원시의회 의장상), 우수상, 특선, 입선 등 60명을 시상한다.

이번 그리기대회는 시가 10년 후 우리 마을 그리기 대회를 통해 청소년들에게 시민이 주인되는 마을만들기 사업의 취지를 공유하고 수원의 발전된 미래 구상을 경험하도록 하기 위해 개최한다.

한편 수원시는 내달 13일부터 19일까지 수원화성행궁일원에서 마을르네상스 정책을 알리고 참여할 수 있도록 2012 수원 마을르네상스 주간행사를 개최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수원시 마을만들기추진단으로 문의하면 된다.(☎228-3611)
(끝)

출처 : 수원시청 보도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