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수원특례시의 종합/⋁❶前 수원특례시장(염태영)_활동.비전.어록.영상.보도.논객.자료.

수원시, '제1회 수원시 중소기업인 대상 수상식' 개최

수원시, '제1회 수원시 중소기업인 대상 수상식' 개최

박종대 pjd30@joongboo.com 2015년 10월 14일 수요일
          
  

sd.jpg

수원시는 지난 13일 팔달구 인계동 이비스엠버서더호텔 대연회장에서 지역 우수기업인에게 수여하는 ‘제1회 수원시 중소기업인 대상 수상식’을 개최했다.

이번에 수상하는 기업인은 종합대상에 ㈜비비테크 성열학 대표, 경영혁신부문에 ㈜명성 강인홍 대표, 기술개발부문에 ㈜유디엠텍 왕지남 대표, 수출진흥부문에 ㈜포콘스 정락환 대표, 창업 및 벤처부문에 ㈜이지트로닉스 강찬호 대표, 일자리창출부문에 ㈜아이유웰 송성근 대표, 노사화합부문에 ㈜네브레이코리아 한상권 대표가 각각 선정됐다.

종합대상을 수상한 ㈜비비테크 성열학 대표는 2004년 회사를 설립한 이래 특유의 가정적인 기업문화를 바탕으로 꾸준히 기술력을 키워 반도체장비 유틸리티 분야에서 다수의 특허 및 FM, UL 등 국제 인증을 취득하는 성과를 올렸다.

노사 구분없이 함께 성장하는 기업문화로 2011년 경기도 일하기 좋은 기업 인증, 2014년 가족친화 우수기업으로 인증을 받기도 했다.

이날 시상식에는 수상자 부부와 심사위원, 중소기업인 등 200여명이 참석했다.

이 상은 신기술 개발과 생산성 향상으로 대외경쟁력을 키워 지역경제를 발전시킨 우수 중소기업인을 선정하기 위해 제정됐다.

박종대기자/pjd30@joongboo.com

<저작권자 ⓒ 중부일보 (http://www.joongboo.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