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시, 민원처리 제도 교육실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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권수정 기자 mybk486@naver.com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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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원시(시장 염태영)가 지난 21일 정부3.0 맞춤형 민원행정서비스 제공을 위한 담당공무원 교육을 실시했다. 이날 교육에는 유기한 민원처리 담당공무원 130명이 참석했다. 민원담당 공무원들은 민원신청에 대한 반려나 불가 등 거부민원 시 민원인의 이의신청 방법 고지와 민원인이 행정기관의 여러 부서를 방문해야하는 불편을 해소하기 위한 민원1회 방문 처리제에 대해 중점적으로 교육을 받았다. 또한 인터넷을 이용해 어디서나 신청 가능한 온라인 민원창구 『민원24』등에 대해 자세히 숙지할 수 있는 기회를 가졌다. 아울러 민원응대에 대한 공직자의 자세에 대해 다시 한번 되새길 수 있게 됐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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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4년 03월 22일 권수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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