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99-3300 휴먼콜센터, 차량등록 콜센터 통합운영
등록일 : 2014-02-05 14:38:04 | 작성자 : e수원뉴스 서정일 기자
휴먼콜센터는 업무의 효율성 및 친절, 정확, 신속한 서비스를 위해 4일부터 차량등록사업소 콜센터를 통합해 운영한다.
그동안 수원시 민원콜센터 1899-3300은 평일 오전 8시부터 저녁 8시까지(야간 및 토,일 공휴일은 당직실 운영) 시정시책, 각종행사, 관광, 복지 등 일반민원 상담에서 지방세, 상수도 요금, 불법주정차 과태료 안내 등의 심화상담, 각종 생활불편 공공시설, 홈서비스 신고 민원 접수와 출동민원을 해결해 왔다.
민원콜센터 접수 내용중 생활불편 민원에 대해서는 Yes 생활민원처리반을 운영 도로, 인도 파손, 보안등 정비, 가로시설물 파손 등의 공공시설분야와 기초생활수급자 및 차상위 계층, 65세 이상 홀몸노인 돌봄세대의 전기, 배관, 소규모집수리, 기타 불편사항도 처리했다.
특히, 기초생활수급자 및 차상위계층, 65세 이상 홀몸노인돌봄세대를 대상으로 하는 가사홈서비스는 ▶전기설비분야 (전구, 전기콘센트, 노후전선, 안정기 교체, 전기선 연결) ▶전자기기 분야 (가전, 통신제품 점검 침 수리) ▶배관설비 분야 (수도꼭지, 샤워기, 세면대, 고무 패킹 교체, 하수구, 싱크대, 세면대, 환풍기, 보일러, 에어컨 점검) 등 다양하다.
휴먼콜센터 1899-3300이 차량등록사업소 콜센터 통합으로 보다 더 빠른 서비스를 제공할 것으로 전망된다.
'◐ 수원특례시의 종합 > ⋁❶前 수원특례시장(염태영)_활동.비전.어록.영상.보도.논객.자료.' 카테고리의 다른 글
수원화성 일대, 슬럼화 멈추고 새단장 (0) | 2014.02.06 |
---|---|
수원시상수도사업소, ‘먹는물 정도관리 검증기관’ 인증3년마다 인증평가… 환경분야 시험·검사능력 신뢰성 재인정 (0) | 2014.02.06 |
수원시 민선5기 시민과의 약속‘우수’ (0) | 2014.02.05 |
수원시, 발암위험 슬레이트지붕 (0) | 2014.02.04 |
도시 디자인으로 수원의 가치를 높인다 (0) | 2014.02.0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