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광교신도시 VS 도심재개발 어디가 좋을까? 기사

광교신도시 VS 도심재개발 어디가 좋을까?


현재 수원지역은 동쪽으로는 광교신도시 개발이 하반기부터 본격적으로 진행되며 중심지역 및 서쪽은 도심재개발을 중심으로 개발이 진행되고 있어 향후 인구 100만이 넘는 거대도시 수원의 미래상은 밝다고 할 수 있다.

올 하반기 분양예정인 광교신도시의 경우 당초 분양가 상한제 적용으로 900만원대에 분양을 발표한 바 있으나 현재 분양예정 상품의 분양가는 1,300만원대에 분양가를 책정한 것으로 알려지고 있다. 만약 이러한 분양가가 부담스러운 청약대기자들이나 청약가점이 낮은 수요자라면 수원의 타지역으로 눈을 돌리는 것도 괜찮을 것이다.

현재 주거환경 개선사업 및 재개발이 이루어지고 있는 서수원 지역은 향후 개발에 따른 이익이 기대되며 또한 수원역 인근 대규모 복합상업시설 계획 및 권선지구 개발계획 등으로 주거환경 및 생활여건이 크게 개선될 것으로 전망된다.

태영건설(www.taeyoung.com)은 수원시 권선구 세류동 445번지 일대에 지하 1층 ~ 지상 13층 4개동 규모에 111㎡ ~ 150㎡형으로 설계되었으며, 수원역 역세권에 위치하여 인근 개발호재와 편의시설 등을 모두 이용할 수 있다.

인근 호매실지구, 권선지구에 대단위 주거단지가 조성될 예정이며, 단지는 수원역 역세권에 위치하고 향후 신분당선과 분당선(매교역)이 연장될 예정이다. 또한 현재 수원시가 대한주택공사를 시행사로 지정하여 2,300여 세대규모의 주거환경정비사업을 추진할 예정이다.

단지 인근에는 수원천 산책공원, 세류공원 등의 자연환경과 하나로마트, 이마트, 애경백화점 등의 생활 인프라가 갖춰져 있으며, 등기 이후 즉시 매매가 가능하다

현재 잔여세대에 대한 특별분양이 실시되고 있다. 모델하우스는 동수원 사거리에 위치하고 있으며, 현재 실시중인 잔여가구 특별분양은 계약금 5%이며, 중도금 40%에 대해서는 전액 무이자 융자와 함께 발코니 확장도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게다가 현재 계약과 동시에 전매가 가능하며 향후 5년 동안 양도세 60% 감면 및 취등록세 75% 감면을 통해 내 집 마련을 위한 최적의 기회이며, 1가구 2주택에 적용받지 않으므로 차후 시세차익을 노리는 투자자도 기회라는 게 관계자의
설명이다.

수원 권선 데시앙 주택전시관 문의전화 031-221-0080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조인스닷컴(Join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