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김문수 한나라당 후보

김문수 한나라당 후보
<경기지사 후보 따라잡기>수원·김포 등 5개 시군 찾아 24박25일… 민생체험 시동
2010년 05월 10일 (월) 김동식 기자 dsk@ekgib.com
지난 7일 예비후보 등록과 선거전에 뛰어든 한나라당 김문수 후보는 선거전 첫 주말을 수원, 김포, 안산, 시흥, 성남 등 5개 시·군에서 보냈다.

선거운동의 시작일인 8일 새벽 수원농수산물도매시장을 찾으면서 ‘24박25일 체험’에 들어간 김 후보는 지난 7일 오후 김포시를 방문, 강경구 김포시장 후보와 정책협약식을 체결했다.

김 후보와 강경구 김포시장 후보는 협약식을 통해 ▲김포반도 순환고속도로 및 김포터미널 배후단지 조성 ▲고천 천둥고개(48번 국도) 지하화 ▲GTX 노선 연장과 신곡수중보 이전 등에 함께 노력하기로 했다.

이어 김 지사는 안산을 방문, 차명진 국회의원과 ‘쌍두마차’로 불릴 정도로 자신의 최측근인 허숭 안산시장 후보 사무실을 방문해 격려한 뒤 청소년쉼터 ‘자유세대’를 찾았다.

가정해체와 비행 등으로 오갈 곳 없는 청소년들이 잠시 머무는 이 곳에서 김 지사는 10여명의 학생들과 저녁식사를 함께 한 뒤 민생체험의 첫날밤을 보냈다.

민생체험 이틀째인 9일 오전에는 국회의원 시절의 약수터 유세 경험을 살려 수암봉을 찾는 등산객들에게 지지를 호소한데 이어 시흥 신천성당과 JC경기지부 체육대회, 오후에는 성남을 방문해 모란 민속 5일장, 성남공단의 S기업 등을 방문했다.

성남지역공약 발표도 이뤄졌다. 김 후보는 황준기 성남시장 후보와 함께 성남비행장 고도제한 완화, 남한산성에 친환경 역사공원 조상, 판교 GTX 복합환승센터 건립 등을 약속했다.

/김동식기자 dsk@ekgib.com
김동식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경기일보(http://www.ekgib.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저작권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