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대통령 "안철수 현상, 올 것이 왔구나 생각"
|자유게시판 (+ 공지)
이명박 대통령은 8일 ‘안철수 신드롬’에 대해 “안철수 교수의 모습을 보면서 우리 정치권에 올 것이 왔다고 생각했다”고 말했다.
이 대통령은 이날 청와대에서 열린 추석맞이 특별기획 ‘이명박 대통령과의 대화’ 방송 좌담회에서 “스마트 시대가 왔는데, 정치는 아날로그에 머물러있지 않나, 국민들은 앞서 가고 있지 않느냐”며 이같이 밝혔다.
이 대통령은 이어 “변화의 욕구가 안철수를 통해서 나온 것이 아니냐 생각하고 있다”며 “이를 부정적으로 보는 시각도 있지만, 오히려 이를 발전적으로 생각하는 계기로 삼아야 한다”고 말했다.
아울러 이 대통령은 차기 서울시장의 자질과 관련, “시장의 역할과 중앙정치의 역할은 다르다. 시장은 일하는 자리”라며 “일을 해본 사람이 하는 것이 좋다고 생각한다”고 했다.
이 대통령은 복지문제와 관련, “보편적 복지를 하겠다는 사람이 정권을 잡으면 아마도 선별적 복지를 할 것이라고 본다”며 “우리 형편에 재벌 아들이나 가난한 자의 아들에게 똑같이 해주자하는 것은 불가능한 일이며, 오히려 (선거에서) 표를 잃는 일”이라고 지적했다.[데일리안 = 이충재 기자] |
대한건국의 가장 부도덕한 대통령으로 까발려져지는 것이... 남을 시간이 얼마 안남았다는 사실을 아는지 모르는지?
참, 황당한 답변을...
남 탓 하시니 속이후련하신가요!~~!~~()()()
언론 수준도 여사로 낮은 게 아니다.
경제살리라고했더니 4대강에국민혈세 다뭇고 얻는것이무엇인가
서민들은 죽던말던 부자 감세나 하고 놀아났지 안던가
왜 철면피같은 소리를 해 되는지....
왜 이러한 사태가 왔는데 올것이 왔다는 소리를 할수가 있나.
참...............
저런양반은 절에가서 묵언 수행좀 받고 와야할성 싶네요.
얼핏 듣기엔 남 탓하는 묘한 말입니다. 즉 자기가 자기 얼굴을 주먹으로 때리는 자학적
병리현상이죠.
저런 사람이 한나라에 지도자라니 참 할말이 없네요.
역쉬...mb다워~~~!
상관 없다? 나오는 대로 씨 부려도 될까? 과연... 김경준이도 아직 살아 있고, 도곡동 도 아직 그대로 인것
명심 하여야 하고... 4대강 파 업은 그 업자들과 의 관계도 검증 하려면 과히 앞날이 순탄치 않다는 것을....
무직자(거지들)가 출마하는것은 막아야 한다.
50세도 안된 어린것들이 사회물정도 모르는 것 들이 무엇을 안다고 정치에 뛰어 드는가?
먼저 수신제가 부터 하고 국가를 위하여 무료봉사(세비없이)를 하여야 한다.
취직하려고 출마한자들은 반드시 부정을 저지른다.
김영삼, 김현철, 김대중,김홍일이를 보라.
이들도 결코 자신들이 부정하지 않다고 말을 하지 못할것이다.
지금 한나라당을 좌지우지를 누가했다는거예요?
여튼 쥐구멍 찾는데는 일가견이 있네요?
올것이온걸 느낀다면 모두들 거취를 표명해야겠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