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 명품 대접을 받고있는 구찌·프라다·펜디·페라가모·미우미우 등과 함께 준명품시장에서 가장 호응이 큰 '코치'를 국내 최저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를 주말 화성에서 만날 수 있다.

발안프리미엄아울렛(대표이사·정수용·김민호)은 화성시 향남읍 제암리·팔탄면 고주리 일대 2만3천여㎡ 부지에 75개 브랜드를 갖춘 아웃렛 매장을 23일 오전 공식 오픈한다고 밝혔다.

국내에서 가장 물건을 싸게 파는 신개념의 프리미엄아웃렛을 표방하고 있는 발안프리미엄아울렛이 이번 주말 서남부권에 공식 개장되면 동부권 여주, 북부권 파주 프리미엄아울렛과 함께 도내 3대 아웃렛 매장으로 자리매김하게 될 전망이다.

특히 이곳은 직영매장, 수수료 매장, 임대매장 등 3가지 형태로 운영하며 명품 및 코치 등을 직수입, 거품을 빼고 국내 최저가 판매 방식을 고집하고 있으며 브랜드 입점화보다는 직영 행사를 통해 가격절감 효과를 극대화할 방침이다.

발안프리미엄아울렛에 가면 골프·등산·스포츠 등 아웃도어, 핸드백·가방·지갑·벨트 등 패션잡화, 여성복·남성복·캐주얼·유아복·아동복·이너웨어·하이엔드 등 가족 쇼핑과 함께 가두점 및 먹거리 매장, 원가DAY 행사, 유명 브랜드행사, 명품매장 등을 덤으로 둘러볼 수 있다.

여기에다 인근에 국내 최대 자생화 온실인 화성시 우리꽃식물원, 제암리 3·1운동 순국기념관, PH 9.2의 알칼리성 중탄산나트륨으로 유명한 월문온천 등이 반경 800m안에 자리잡고 있어 가족 단위 주말 나들이 코스로도 최적의 조건을 갖추고 있다.

발안프리미엄아울렛은 서해안고속도로 발안IC 옆에 위치해 있어 수원 안산 오산 평택 인천 서울 등지에서 30분~1시간 내외에 접근이 가능한 곳이며 39번 국도에서도 곧바로 진입이 가능한 사통팔달의 교통요충지에 자리잡고 있다.

/김학석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