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겨울여행의 모든 것‥경기국제관광박람회 `활짝`

겨울여행의 모든 것‥경기국제관광박람회 '활짝'
8~11일, KINTEX 제2전시장 7홀서
2011년 12월 08일 (목) 이화연 기자 lhy@suwon.com

'훌쩍~ 떠나는 겨울여행'의 모든 것을 보여줄 '제9회 경기국제관광박람회'가 8일 개막한다.

경기도를 비롯한 국내와 해외여행상품을 한 곳에 모은 이번 박람회는 주말인 11일까지 고양시 킨텍스 제2전시장 7홀에서 진행된다. 입장료는 무료다.

올해로 9회째인 경기국제관광박람회엔 박람회장에서만 볼 수 있는 다양한 기회가 어느 해보다 풍성하게 마련돼 있다. 국내 유수의 여행사가 참가해 맞춤형 상담을 통해 4일간 최고 70%의 특가 할인 상품을 판매한다.

현장에서 매일 선착순으로 단돈 1천원으로 진행하는 경기도 맛보기 투어도 준비돼 있다.

또한 겨울여행에서 빼놓을 수 없는 겨울스포츠도 체험도 가능하다. 최초로 설치된 아이스링크에선 아이스하키 및 피겨 시범을 선보이고, 희망자는 스케이팅을 탈 수 있다.

이밖에도 다양한 뷰티체험으로 구성된 뷰티체험관, 하늘·땅·바다를 아우르는 레저관광테마관, 이색적인 농촌체험을 선사할 농촌체험관광관 등도 시선을 사로잡는다.

경기관광공사 황준기 사장은 "새롭게 개장한 킨텍스 2전시장에서 경기국제관광박람회 역시 새로운 모습으로 방문객들을 맞이할 것"이라며 "경기도를 비롯한 국내외 관광의 모든 것을 한눈에 보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제9회 경기국제관광박람회는 경기도 주최, 경기관광공사가 주관하고, 문화체육관광부, 한국관광공사, 한국관광협회중앙회가 후원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경기국제관광박람회 공식홈페이지(www.gitm.or.kr)에서 찾아볼 수 있다.

이 글이 좋으시면 손가락 모양의 추천 버튼을 눌러주세요.
포털 daum view(블로그뉴스)에도 실린 글입니다. 감사합니다.

이화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