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이대의 국회의원 예비후보(민주당, 수원 팔달구) |
팔달 선거구 민주당 이대의 예비후보등록
민주당 이대의 지역위원장은 내년 4.11국회의원 팔달구 선거구 예비후보로 12.13(화) 오후 3시에 팔달구 선관위에 첫 번째로 등록했다.
이대의 예비후보는 수원시 초·중·고 학교운영위원장협의회 총회장과 경기도 초·중·고 학교운영위원장협의회 총회장직을 역임하면서 청소년 교육봉사를 위한 부지런한 일꾼이기도 하다.
현재 무역회사인 지오엔 주식회사 대표이사로서 국가적으로 어려운 역경을 극복하고 운영을 통해 국가 경제에도 크게 기여하고 있다. 이대의 예비후보는 정치에도 적극 참여하여 오래 전 부터 민주당 팔달구 지역위원장직으로 맡아 지역에서 꾸준히 정열적인 활동과 봉사활동을 전개해 온 인물이다.
외유내강형 스타일로 적극적이고 합리적인 사고의 소유자로 경제활동을 통하여 실물경제에 밝으며, 청소년교육문제, 청장년 취업문제, 미취학 아동을 가진 학부모의 고민, 다문화가정이 가지고 있는 문제, 독거노인복지 문제 등에 대해 고민하고 있으며 이러한 문제를 시민들과 함께 고민하고 해결해 나가고자 한다. 또한 지역사회연구를 통해 꾸준히 지역사회의 모순을 바로잡기 위해 노력하는 개혁적 인물이다.
지난 6.2 지방선거에서 염태영 후보에게 양보하고 헌신적으로 선거운동에 전념하여 염태영 후보를 수원시장에 당선시키는데 기여한 이대의위원장이 이제는 본격적으로 내년 총선 출마에 도전장을 냈다.
이대의 예비후보는 이번 선거를 이명박정부 실정에 대한 평가, 국민의 새로운 정치에 대한 갈망, 그리고 침체되고 낙후된 팔달구의 새로운 도약을 위한 참된 지역 일꾼을 뽑는 선거로 규정하며 팔달구 주민의 올바른 선택을 기대한다며 출사표를 던졌다.
<이대의 국회의원 예비후보자(수원 팔달구) 약력>
○ 한양대학교 경영대학원 졸업(경영학 석사) ○ 숭실대학교 졸업 ○ 수원 수성고등학교 졸업 ○ 수원 북중학교 졸업 ○ 수원 신풍초등학교 졸업 ○ 군복무 : 현역 제대 ○ 주식회사 지오엔 대표이사 ○ 민주당 수원팔달 지역위원장(현) ○ 민주당 중앙당 재정위원(현) ○ 민주당 중앙당 교통특별위원회 위원장(현) ○ 민주당 전국원외지역위원장 대표(현) ○ 민주당 경기도당 위원장(전) ○ G·P문화환경보호실천연합회 고문(현) ○ 경기도 초.중.고 학교운영위원장협의회 총회장(전) ○ 수원시 초.중.고 학교운영위원장협의회 총회장(전) ○ 수성고등학교 총 동문회장(전) ○ 한국해양소년단 경기도 연맹장(전) ○ 평통자문회의 중앙상임위원(전) ○ 한국사회발전 시민실천협의회 공동의장(전) ○ 푸른정치 포럼 대표(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