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언제나 민원실, 민원행정평가 3개 부문 수상

언제나 민원실, 민원행정평가 3개 부문 수상
주민등록업무, 행정개선 우수사례, 공공정보화 부문서 수상영예 안아
2011년 12월 30일 (금) 김범수 기자 kim@suwon.com

경기도가 행정안전부에서 주관한 민원행정 시책평가에서 주민등록업무 추진, ggsmart 120, 정보화경진대회 부문 등 3개 부문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30일 경기도에 따르면 도는 행정안전부 주관 2011년도 도로명주소 변경 등 주민등록업무 추진평가에서 전국 16개 시ㆍ도중 최우수기관으로 선정됐다.

민원행정개선 우수사례 경진대회에서는 경기도의 '내손안의 민원센터 @ggsmart120'이 본선에 진출 행정안전부 장관상을 수상했다. 또한 행정안전부가 주최하고 한국지역정보개발원과 전자신문이 주관한 2011년도 공공정보화대상 경진대회에서도 중앙ㆍ지방 등 79개 기관이 참가한 가운데 전자신문 사장상을 수상했다.

경기도 언제나 민원실 홍성유 사무관은 "민원 관련 전 분야에서 수상하게 돼 영광이다"라며 "부족한 점을 더욱 보완하여 섬김의 민원행정을 펼쳐나가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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