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수원특례시의 종합/*수원특례시-홍보 행사 자료 등

가족과 함께 수원제1야외음악당에서 음악회 즐기세요- (5월 12일 ‘패밀리 파크 콘서트’ 열어...)

가족과 함께 수원제1야외음악당에서 음악회 즐기세요- (5월 12일 ‘패밀리 파크 콘서트’ 열어...)

수원시·수원시립교향악단, 5월 12일 ‘패밀리 파크 콘서트’ 열어
  • 입력 : 2023. 05.03(수) 11:26
  • 수원/정재형 기자
[수원/정재형 기자] 수원시와 수원시립교향악단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오는 12일 저녁 8시 수원제1야외음악당에서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패밀리 파크 콘서트’를 연다.
최희준 수원시립교향악단 예술감독이 지휘하는 이번 콘서트에는 수원시립교향악단과 김덕우·설요은 바이올리니스트, 4인조 팝페라그룹 라포엠이 협연을 펼친다. 신영일 아나운서가 사회를 맡았다.
▲베르디의 오페라 ‘아이다’ 중 개선행진곡 ▲멘델스존 의 바이올린 협주곡 3악장(바이올린 김덕우) ▲왁스만의 카르멘 환타지(바이올린 설요은) ▲사라사테의 치고이네르바이젠(김덕우, 설요은) ▲오펜바흐의 ‘천국과 지옥’ 중 캉캉 ▲보치아의 그란데 아모레(라포엠) ▲모리꼬네의 넬라 판타지아(스페셜 스테이지 라포엠) ▲윤항기의 여러분(라포엠) 등 다양한 음악을 선보일 예정이다.
연령제한 없이 모든 시민이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돗자리가 있으면 편안하게 공연을 즐길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수원시립예술단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존재하지 않는 이미지입니다.
수원/정재형 기자 jjk112233@naver.com
 
<저작권자 ⓒ 수도권일보 (www.sudokwon.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