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밝은나라 칸(사진, 활동)/⋁❺알림_전시 및 행사_수원특례시. 경기

MBC아카데미뷰티미용학원 수원지점, 2023 뷰티아트 힐링 전시회 개최

MBC아카데미뷰티미용학원 수원지점, 2023 뷰티아트 힐링 전시회 개최

  • 이종도 기자
  • 승인 2023.04.19 11:31

미용교육 전문브랜드 MBC아카데미뷰티미용학원 수원지점은 오는 21일 수원 매산로 테마거리 문화광장에서 전시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전시회는 코로나 19로 침체되어 있던 수원역 상권을 살리는데 기여하고 많은 사람들이 문화와 예술을 함께 즐기는 활기찬 곳으로 조성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뷰티와 예술의 융합 작품 30여개를 선보인다.

색다른 뷰티아트를 한눈에 감상할 수 있는 이색 전시회로 누구나 무료 관람이 가능하다. 전시에 참여한 아티스트들은 현재 MBC아카데미뷰티미용학원 메이크업, 네일아트, 헤어과정 교육생들로 다양한 뷰티분야의 전공테크닉을 예술적 감각으로 승화시켜 작품을 통해 많은 사람들에게 힐링을 주고자 한다.

이번 전시작품은 뷰티일러스트, 헤어아트, 네일아트작품으로 구성되며, 서경대 메이크업디자인학과 입시전문강사의 환타지메이크업시연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MBC아카데미뷰티미용학원 수원지점 이지은 원장은 “이번 전시로 MBC아카데미뷰티스쿨이 배출한 각 분야의 뷰티아티스트들의 작품을 통해 수원역 상권에 활기가 생기고 수원지역을 찾는 많은 분들과 소통할 수 있는 자리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MBC아카데미뷰티학원 수원미용학원은 매년 1만여 명의 뷰티 아티스트를 양성, 배출하고 있는 국내 대규모 토탈뷰티학원이며 뷰티분야 이외에도 메이크업 방송분장, 특수분장, 헤어실무반과정 등 미용분야 실무내용을 중심으로 교육하고 있다.

한편, ㈜뷰티르샤가 운영하는 MBC아카데미뷰티스쿨은 메이크업국가자격증, 네일아트국가자격증, 피부국가자격증, 헤어국가자격증 등 다양한 뷰티 교육 프로그램을 기반으로 강남, 인천(청라), 부천(상동) 등 전국 32개 지점의 인프라를 구축한 미용교육학원이다.

아시안게임, 전국체전, 동계 패럴림픽 등 대규모 문화 콘텐츠 행사 공식 메이크업&헤어를 총괄하며 풍부한 현장 경험을 수강생에게 제공하고, 수많은 국제대회에서 입상자를 배출하며 올해로 5년 연속 한국소비자평가 1위를 수상한 바 있다.

저작권자 © ::: 글로벌 녹색성장 미디어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종도 기자

다른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