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밝은나라 칸(사진, 활동)/⋁❺알림_전시 및 행사_수원특례시. 경기

수원 대표 베이비페어&유아교육전 코베, 오는 3월 수원메쎄서 개최

수원 대표 베이비페어&유아교육전 코베, 오는 3월 수원메쎄서 개최

2022-02-24 09:05

[글로벌에픽 이성수 기자] 수원 대표 임신•출산•육아•교육 박람회인 ‘코베 베이비페어&유아교육전’(이하‘코베’)가 오는 3월 24일(목)부터 27일(일)까지 4일간 수원메쎄에서 개최된다.

이번 코베에서는 디트로네, 에그2, 다이치, 브라이텍스 등 다양한 브랜드를 한 곳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해당 브랜드의 제품을 온∙오프라인 최저가로 구매할 수 있도록 코베가 준비한 육아 지원 혜택인 코베 쿠폰과 코베 상품권을 준비했다.

코베 쿠폰은 브랜드 별 할인쿠폰이다. 사전등록하면 코베APP(코베앱)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받고 선착순으로 사용되며 사용 가능 브랜드의 경우 매일 업데이트 될 예정이다.

코베 상품권은 전시장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고 5만원권 상품권을 2만원에, 2만원을 상품권을 5천원에 최대 75% 할인된 금액으로 판매하고 있다. 코베APP(코베앱)을 통해 행사 전에만 구매 가능하며 오는 28일(월) 2차 추가 판매를 진행한다.

더불어 유모차, 카시트, 소모품 등 3월 25일(금) 단 하루! 수원메쎄에서만 초특가 판매 창고대방출도 진행한다. 매번 큰 인기를 끌었던 이벤트인 만큼 이번에도 파격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도록 준비중이다.

3월 24일(목)부터 수원메쎄에서 진행되는 코베 베이비페어&유아교육전 관람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이다. 코베APP(코베앱) 또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사전등록한 회원은 박람회 기간 동안 무료입장이 가능하며 참관객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만나볼 수 있다.

이성수 글로벌에픽 기자 news@globalepic.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