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수원특례시의 종합/*수원특례시.이슈 등

수원시 인사 (1월 12일자) 4급 승진.전보

수원시 인사 (1월 12일자) 4급 승진.전보

고정희 life84940@naver.com

등록 2021.01.12 18:17:56

[정도일보 고정희 기자] 수원시 인사 (1월 12일자)

 

4급 승진·전보

 

4급 승진

▲ 안전교통국장 왕철호(지방서기관)

▲ 농업기술센터소장 김기배(지방서기관)

▲ 팔달구보건소장 성낙훈(지방기술서기관)

▲ 도시정책실 도시계획과장 김용학(지방기술서기관)

 

4급 전보

▲ 도서관사업소장 심언형(지방서기관)

 

 

■왕철호 안전교통국장(지방서기관 승진)

왕철호 신임 안전교통국장은 1963년생으로 1988년 수원시 권선구에서 공직을 시작했다. 2016년 지방행정사무관으로 승진한 이후 권선구 서둔동장, 군공항이전협력국 상생발전과장, 복지여성국 보육아동과장을 거쳐 기획조정실 자치행정과장을 역임하며 자치분권을 위한 수원시의 행정적 노력을 헌신적으로 뒷받침했다. 꼼꼼한 업무처리와 날카로운 판단으로 탁월한 행정능력을 갖췄다는 평가를 받으며, 온화하고 차분한 성품으로 조직 내 신망이 두텁다. 국제디지털대학교 법률행정학과 졸업.

■김기배 농업기술센터소장(지방서기관 승진)

김기배 신임 농업기술센터소장은 1965년생으로 1988년 수원시 장안구에서 공직의 첫 발을 내디뎠다. 2015년 지방행정사무관으로 승진한 이후 서울사무소장, 영통구 광교2동장, 군공항이전협력국 소통협력과장을 거쳤다. 문화체육교육국 관광과장으로 재임하며 지난해에만 국도비 137억원을 유치하는 성과를 올렸다. 예리한 판단력과 탁월한 추진력으로 업무에 빈틈이 없으면서도 특유의 유머와 소탈한 성격으로 직원들과도 화합한다는 평이다. 장안전문대학교 행정과 졸업.

■성낙훈 팔달구보건소장(지방기술서기관 승진)

성낙훈 팔달구보건소장은 1964년생으로 1988년 수원시 권선구에서 공직을 시작했다. 2017년 지방보건사무관으로 승진한 이후 영통구와 팔달구 환경위생과장을 지냈으며, 팔달구보건소와 영통구보건소에서 보건행정과장, 환경국 위생정책과장을 역임했다. 현재 팔달구보건소장으로 재임하며 코로나19 상황 속에서 강한 추진력과 리더십으로 어려운 상황을 안정적으로 이끌었다는 평가를 받는다. 수원대학교 사회복지학 석사.

■김용학 도시계획과장(지방기술서기관 승진)

김용학 신임 도시계획과장은 1963년생으로 1991년 수원시 장안구에서 공직생활을 시작해 2017년 지방시설사무관으로 승진했다. 안전교통국 도시교통과장과 도시개발국 도시개발과장을 역임하며 수원시 도심에서 이뤄지는 크고 작은 도시개발사업을 진두지휘했다. 날카롭고 세밀한 업무분석 능력이 탁월하다는 평가를 받으며, 직원들과의 소통을 통한 합리적인 결론을 도출하는 스타일로 신망이 두텁다. 인하대학교 토목공학과 졸업.

■심언형 도서관사업소장(전보)

심언형 신임 도서관사업소장은 1962년생으로, 1990년 공직생활을 시작했다. 2014년 사무관으로 승진 후 율천동장, 장안구 행정지원과장, 도서관사업소 도서관정책과장, 시 지역경제과장으로 재임했다. 2020년 7월 지방서기관 승진 후 상수도사업소장, 도시계획과장으로 일했다. 투철한 공직관의 소유자로 꼼꼼하고 빈틈없이 업무를 추진한다는 평을 받았다. 성실하고, 믿음직한 성품으로 선·후배, 동료 직원에게 신망이 두텁다. 한양대학교 졸업.

 

고정희 의 전체기사 보기

Copyright © jungdoilbo.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