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수원특례시의 종합/재단(문화원,도시재단,공사,시정연,공단 등 종합

수원시지속가능도시재단,수원시 일원 '사랑의 연탄나눔 봉사활동'실천 - (수원시지속가능도시재단(이사장 이재준)은...)

수원시지속가능도시재단,수원시 일원 '사랑의 연탄나눔 봉사활동'실천 - (수원시지속가능도시재단(이사장 이재준)은...)

(수원=국제뉴스) 이형노 기자 = 수원시지속가능도시재단(이사장 이재준)은 지난 27일 임직원 및 창업지원센터 입주기업대표자협의회(회장 김태관)와 함께 수원시 남문 주변 일대 연탄수요가구 및 지역 독거노인을 찾아『사랑의 연탄 나눔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수원시지속가능도시재단 사랑의연탄나눔 배달봉사

특히 수원시의 지원을 받아 기업을 경영 하는 창업지원센터 입주기업대표자협의회에서 후원금을 모아 연탄을 구입하여, 직접 배달 및 정리하는 등 재단과 함께 사회공헌 활동에 동참했다.

이재준 이사장은“재단은 수원시 출연기관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소외된 이웃들에게 나눔 봉사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나가겠다.”고 밝혔고, 협의회에서도 “수원시의 지원으로 성장하는 창업기업들이 이번 봉사활동을 통해 배달한 연탄이 우리지역 어려운 이웃들의 따뜻한 겨울나기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수원시지속가능도시재단은 혁신방안 2.0으로 ‘더 나은 시민의 삶, 더 좋은 민주주의’라는 비전과 따뜻한 포용, 건강한 일자리, 올바른 협치를 3대 목표를 수립하고 향후에도 임직원들의 사회공헌활동을 적극 지원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