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지역_서울 경기 및 지방의 종합/*경기도의회(의장:김진경 부의장:정윤경·김규창

안혜영 경기부의장, 대한민국 가치경영대상 수상​

안혜영 경기부의장, 대한민국 가치경영대상 수상

배태식기자 news@seoulilbo.com

승인 2020.05.31 10:16

▲경기도의회 안혜영 부의장 지난 28일(목) ‘2020 대한민국 가치경영대상’에서 ‘우수의정행정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배태식 기자) 경기도의회 안혜영 부의장(더불어민주당, 수원11)은 지난 5월 28일(목) 헤럴드경제, 코리아헤럴드가 주최하고 월간 파워코리아가 주관한 ‘2020 대한민국 가치경영대상’에서 ‘우수의정행정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안 부의장은 31개 시·군 현장의 목소리를 도정에 관철시키고, 청년과 여성 등 사회적 약자를 위한 정책구현, 도민의 생명과 안전을 담보할 수 있는 촘촘한 사회안전망 구축에 기여한 공을 인정받아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안 부의장은 “코로나19라는 국가적 위기를 맞은 엄중한 시기에 이와 같이 큰 상을 받게 되어 기쁘게 생각하며, 무거운 책임감을 함께 느낀다”면서, “도민의 눈높이에 맞는 제도개선과 법안개정을 통해 사회적 불평등을 해소하고, 1,370만 경기도민의 민의가 오롯이 경기의정에 반영될 수 있도록 의정활동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이어 “전통적인 산업 패러다임의 변화를 가져올 포스트코로나 시대에, 대한민국이 세계를 이끌어갈 새로운 표준을 만들고, 경기도가 그 중심에 서기 위해서는 경기도민 모두의 역량을 하나로 모아야 한다.”고 말하며, “경기도의회는 ‘지역공동체를 통한 연대의 힘’을 바탕으로 지역의 골목상권을 지키고 양질의 일자리를 창출하며, 나아가 1,370만 도민의 든든한 울타리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강조했다.

저작권자 © 서울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배태식기자 news@seoul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