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수원특례시 주요 관심사업 등 종합/-도시재생(매산,경기도청,행궁동

수원시지속가능도시재단, 매산동 도시재생뉴딜사업 청년창업가육성사업 1박2일 워크숍 진행

수원시지속가능도시재단, 매산동 도시재생뉴딜사업 청년창업가육성사업 1박2일 워크숍 진행

 

▲ 수원시지속가능도시재단 전경

 

(중앙뉴스타임스 = 방재영 기자) 수원시지속가능도시재단 매산동 도시재생현장지원센터는 수원 동부역세권 내 업무기능 확대 및 청년들의 성공적인 창업준비를 위해 오는 7~8일 양일간 청년창업가육성사업 워크숍을 진행한다.

 

이번 청년창업가육성사업 워크숍은 지난 6월부터 진행된 청년창업가육성사업에 참여한 청년 30여명이 참여한다.

 

워크숍에서는 △이그나이트 팀빌딩 △로잉실내조정 △직무적성검사 △직무의 이해 및 활용 등 성공적인 창업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다.

 

안상욱 이사장은 “청년들의 도전을 응원하며, 1박2일 동안 청년들이 스스로를 알아가고, 서로 협업하는 등 많은 것을 얻어가길 바란다.”며 “청년들의 도전과 의지를 응원한다”고 전했다.

 

한편, ‘청년창업가육성사업’은 수원역 동부역세권을 중심으로 청년들의 역량강화를 통해 자발적인 조직을 구축하고 향후 도시재생현장지원센터와 지속적인 연계를 목표로 하고 있다.

 

해당 사업은 수원시지속가능도시재단 홈페이지 및 매산동 도시재생현장지원센터 밴드에서 상세 일정 및 알림을 받을 수 있다.

COPYRIGHT © 2016 JNEWSTIMES.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