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시흥블라인드 커튼 공장직영으로 저렴히~


드디어 봄이네요~^^
오래동안 고민하고 고민했던,
인테리어를 이제야 하게 되었네요^^
처음에는 어디서 부터 해야할지 무척이나
고민 많았었죠..
저처럼 고민 하셨던 분 들 많으셨죠?^^
제가 열심히 발품 팔고 엑셀로 꼼꼼하게
함수 써서 정리 비교분석한 블라인드
선택하는 방법 공개해드립니다!! >ㅁ< 아유레디?
저희 첫애가 아토피가 있어서 일단 컬러나 소재보다 저는 친환경에 중점두고
국내 인증받은 제품, 국내 생산되면서
AS까지 가능한곳!!!을 먼저 찾았습니다.
그중 맘카페 통해서 알게된 시흥블라인드!!
그중에서도 꽤 유명한 블라인드포유!!
우선 무료로 실측이며 견적을 방문해서
꼼꼼하게 상담을 해주는 업체에요..
우선 저희집이 가장 중점을 두엇던 친환경을 인증마크를 뙇!! 꺼내 놓으시더라구요^^
홈스타일링 딱딱 내어주시고, 제가 왜 머리싸매고 고민부터 했는지 후회되더라구요. 벽지 바닥 컬러 다 꼼꼼하게 봐주시고^^
탁 트인 시원해보이는 소재, 구역마다 자주 사용되는 재질로다가 딱딱 짚어주시더라구요.
젊으신 사장님이 전체적으로 보이는 곳마다 막힘없이 시원하게 설명해 주시더라구요..^^
다른거 다 떠나서 정말정말 친절하시구요,
부담도 안주시구요~^^
소개건 이어질때마다 연락 주셔서 감사해주시고~좀더 저렴하게 해드렸다며
인사해 주시고, 정말 친절하셔서 더 추천해 드리고싶은 그런 곳이네요~~

그리고 오셔서 실제 대형몰 오픈마켓
블라인드 구매하는거 보여주시면서
비교분석 다 해주셨는데 옵션가랑 설치비 그리고 추가비용 다 고려해봐도
여기 시흥블라인드 블라인드포유가 저렴하더라구요.~!!
공장직영 블라인드포유
010-8428-2340
070-8428-7219

시흥블라인드 블라인드포유
사장님께서 꼼꼼하게 비교해주시고 
인테리어에 맞게 코디도 정말 잘해주십니다^^
아무리 비싼 옷이라도 안어울리면 꽝이듯이
곳곳에 맞게 잘 코디 받았습니다^^
특히 집에서 편하게 견적을 받을수 있다는거..
뭐 하나 고르려면 날잡아서 나가야하는데 말이죠~~
시공도 꼼꼼하게 잘 봐주셨구요,
사장님도 두번 오면 일 많아진다고
한번에 튼튼하게 설치해주시겠다는~~ㅎ
얼마나 꼼꼼하게 봐주시는지 ..
만족이었습니다^^

특히 시흥블라인드 블라인드포유는
AS가 사용전기간이라고 하시더라구요..
평생AS 라고..
명함에도 그렇게 써있구요...
제품에 자부심이 정말 많으신 사장님이셨어요^^

그리고 콤비블라인드와 우드블라인드..
나중에 이사갈때도 리폼해서 다시 사용할수
있게 재단해서 리폼까지 해주시더라구요..
서비스의 끝반왕 아닌가요??ㅎㅎ
시흥블라인드 블라인드포유 입니다~^^

그리고 시흥블라인드 블라인드포유는
공장직영이라서 매장으로 찾아 가는
방식이 아닌 사장님이 직접 방문해서
무료견적과 무료실측해 주셔서 편하게
견적 볼 수 있었던 곳이구요,
365일 24시간 전화 받는다고 하신다네요.ㅎ
제가 워킹맘이라 퇴근후에나 연락하는데
늦은 시간에도 싫은 내색없이 잘 안내
주시더라구요..
시흥블라인드 블라인드포유 추천합니다^^

시흥블라인드 블라인드포유는
블라인드 뿐만 아니라 커튼도
하는 곳이에요..
이중커튼 한건데 속지는 린넨 속커튼과
겉지는 민트무지로 코디 받았어요~
설치하고 나서 너무너무 만족♡♡♡♡

커튼도 마찬가지로 직접 생산 설치 하시구요,
먼지없는 커튼, 암흑커튼 등등 다양하더라구요
원단 샘플과 실제 큰 원단들을 직접 보여주고
만져볼수 있게 해주시구요..
커튼 박스에 맞춰 봉으로 설치할지 레일로
설치할지 까지 알려주세요^^
블라인드와 마찬가지로 커튼도 재단이
가능해서 다음에 이사할때도 사용할수
있게 리폼이 가능하다 합니다^^

커텐 블라인드는 시흥블라인드
블라인드포유가 제일 좋았고,
제 지인 소개건도 가장 많이 나와서 제가 강추드립니다^^
그리고 소개라고 하시면 분명 서비스 뭐라도 주실거에요^^
너무 힘들게 이거저거 고민하시지마시고 홈스타일링 추천 받으시면 진짜 간편하게 실내인테리어 완벽해 질거에요~~^^

오는 봄에는 꽃놀이 많이 하시구,
미세먼지 대비 잘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