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안산블라인드 가격 거품없는 설치 방법!

햇빛 너무 뜨거워요~~
연일 불볕 더위에 집밖이 무서워 지네요ㅜㅜ
자외선은 또 어쩔런지 ㅠㅠ
답답한게 싫어 블라인드와 커텐 안했는데..
에어컨을 틀어도 틀어도 시원하지도 않고..ㅜ
그래서 이참에 블라인드와 커튼을 달아보자
결심을 했답니다!!^^

더운데 못돌아다니는데 무료방문상담
얼씨구나~^^ 하고서 전화해서 스케줄
잡았더니 샘플 왕창 들고 더운데 집까지 와주셨어요..
안산블라인드 블라인드포유 사장님이
직접 실제 샘플을 들고오셔서 촤르르
펼쳐서 하나하나 꼼꼼히 제가 원하는
방향과 디자인을 설계해주시더라구요.
확실히 경력있으신 전문가라 그런지 안목이 정말 뛰어나시더라구여.
저 혼자 고민했으면 아마 여름 다갔을듯요^^
안산블라인드 블라인드포유 사장님
이력도 어마어마 하더라구요..
이번에 인천공항청사도 안산블라인드
블라인드포유에서 진행 했다고 하시더라구요..
품질도 좋은데 가격도 정말 잘 해주셨어요^^
혹시 블라인드 필요 하시면 연락해 보세요^^
강추!!
010.8428.2340
정말 친절 하실거에요^^

안산블라인드 포유는 국내생산 로하스 친환경제품을 공장 직거래인 도매가로
설치 받을 수 있다고 하더라구요^^
아이 키우는 저희로서는듣던중
반가운 소리가 아닐수 없네요^^
채광조절도 내맘대로 하는데 친환경이라니 거부할 이유가 없더라구여.
그리고 방문 실측과 견적,
설치비는 당연히 없었고,
사용전기간AS까지,
인테리어 상담까지 서비스로 받아보았답니다^^

설치는 상담뒤 이틀이 걸렸어요 :)
저는 한 일주일 정도 걸릴줄 알았는데
공장은 제작기간이 그리 길지
않다고 얘기해주셨어요.
안산블라인드 블라인드포유는
유통과정이 없어서 이게 큰 장점이라고
자랑까지 하시고 가셨습니다.ㅋㅋㅋㅋ

블라인드 사이사이로 들어오는 이 아름다운 채광 ㅠㅠ 왜 진작 안했을까요?
설치 시간도 정말 금방 끝났어요.
꼼꼼하고 말끔하게
정말 순식간에 마감해주셨습니다.
인테리어를 오래하셨던 분이라 손끝이
엄청 꼼꼼하시더라구요.

저렴하고 이쁜 커튼 블라인드를 안산블라인드 포유에서 저렴하게 한 후기였어요.
같은공간을 다른모습으로 휘리릭 변화시키는게 블라인드 커튼의
제일 큰 장점이 아닌가 싶어요.
사장님 넘넘 감사드립니다^^
그리고 여기 강추합니다.
365일 24시간 상담가능이라하니 ,
편하게 상담받아보세요^^

안산블라인드
"블라인드포유"
010.8428.23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