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중고자동차시장 ★★/★중고 자동차 및 기타★

부평블라인드 부평커튼 공장직영에 보상판매까지?


블라인드 저렴하게 구입하는
방법이 없을까?
좋은 팁 하나 전해드려요^^
공장직영 블라인드를 찾으시면
됩니다.공장을 두고 하는지가
정말 중요합니다~

제가 저렴하게 견적과 설치해본 후기
잇님들께 알려드려요^^

우선
공장직영 -> 도매가!!!
인터넷쇼핑몰-> 비교견적!!!

여기에 포커스를 두고 저렴한
부평블라인드와 부평커튼을
찾아 발품 찾았죠!

저렴하게 완벽 설치하기 위해서
정말 열심히 여러곳 상담을 받았는데요
그중에서 또 중요한 포인트가
견적,설치,시공이 무료인지.,
AS 기간이 얼마나 되느냐였어요.
이거저거 가격 붙이는데 너무 많아서
거르고 거르느라 시간 꽤나 걸렸다는요^-^!!!

원하는 무료견적,무료설치,무료시공에 사용전기간 무료AS!가능한곳!
거기다 사용하시던 제품 보상판매까지!!
부평블라인드 부평커튼은
블라인드포유를 추천드립니다.

010-8428-2340
070-8112-7219
사장님이 직접 오셔서 부담 안주시고,
정말 친절히 상담해주십니다^^

여긴 도매가 공장에서 나오는
직접생산하는 제품으로 상담, 설치
그리고 설치 마무리를 해주시더라구요.
저는 집에서 스케줄 맞춰 기다리고
있으면서 다이렉트로 설치 받았습니다.
매장 찾고 차대고 둘러보고 나오고,
또 다른곳 찾고 너무 일이었는데
설치까지 너무 간편하고 좋았어요~~~

인터넷으로 비교해보고 맘에 들었던 것을
실제 샘플로 만져보고 컬러도 세분화되어
있어 제가 디테일한 모습까지
편안하게 마주할수 있었습니다.
인터넷 가격보다 저렴한 것도 비교 분석해주시더라구요.
그래서 넘넘 좋았어요.

셀프시공은 저렴하다고 생각할 수 있지만 공간매칭이나,치수측정,
설치 미흡으로 손이 두번세번 간다고 하더라구요.
번거로운것도 비용으로 측정하여
저는 부평블라인드 부평커튼
블라인드 포유를 선택하였습니다.

특별하게 꾸민건 없이 색상이나
소재를 선택한것 뿐인데
견적 받고 이틀만에  정말 예쁜
변신이 되었어요.
블라인드와 커튼 바꿨을 뿐인데
제가 살던 같은 공간인지 깜짝깜짝
놀란답니다.^^
그간 하나씩 사던 가구때문에 일관된
느낌이 부족한 제 소심한 인테리어가
블라인드 커텐으로 집안 분위기 확 살리구요^^
놀러온 친구들은 화사해 진 집 안 분위기에 감탄사 연발하고 갑니다
그때 정말 뿌듯하죠~~

사실 고민을 넘넘 많이했어요
커튼할까 블라인드할까부터..
콤비로 할까 암막으로 할까
정말 정신이 없었는데 여기 사장님이
집안 동선이랑 인테리어 매칭에
진짜 찰떡이시더라구요.
혼자 끙끙 고민마시구요.
적극 추천해달라고 요청해보세요.
진짜 꼼꼼하게 원하는 샘플 착착
찾아내시구요 코디 완전 잘해주십니다^^
설치는 또 꼼꼼하게 잘 해주시구,
뒷정리까지 말끔히 해주시더라구요.

국산 친환경 제품을 도매가로
구입,설치 받았구요.
기성제작 아닌 맞춤제작으로
무료설치 가능하다는점 ,,
진짜 공장직영의 최강점 아닐까요~?
또또 서비스로 이사갈때도 떼 갈수
있다고 하셨구요.
다시 재단해서 설치 가능하다고
해주셔서 정말 좋더라구요.
블라인드나 커튼 알아보시는 분이라면
공장직영 부평커튼 부평블라인드
블라인드포유 강추합니다^^

블라인드포유
010.8428.2340
070.8112.72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