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중고자동차시장 ★★/♥(↑010∙8388∙0032 = '두꺼비중고차' 양정삼 )♥

인계동숨비소리/수원딱새우/두꺼비중고차양정삼이맛집추천!

 

 

 

인계동숨비소리/수원딱새우/

두꺼비중고차양정삼이맛집추천!

 

안녕하세요!

 

오늘은 인계동 숨비소리 /딱새우집 맛집

 

추천을 위해 포스팅해봅니다!

 

 

이것이 딱새우입니다 ㅋㅋㅋㅋ

 

딱딱하다고 딱새우인가 했는데 반반인듯 ㅋㅋ

 

오픈 가게라 이미지는 인테리어 짱이구용!

 

이런데서 소주를 먹을줄이야~ ^^ 좋긴좋네요

 

이제 주문하고 시작합니다 ㅋㅋㅋㅋ

 

망치를 왜줄까 했는데 역시나 쓸모있는 망치입니다

 

 

 

일단 맛으로 끝내주공!

 

시설에 두번 끝내주네요 ~

 

일반 호프집이라기 보다~

 

식당으로보기보단~ 레스토랑 같은 분위기 인데요!

 

일단 아주 좋은듯합니다 ㅋㅋㅋㅋ

 

뭐라 표현하고 싶은데 할말이 없네요 그냥 굿!

 

 

 

두번째 써비스 안주 ㅋㅋㅋㅋ

 

 

감바스! 즌짜 이런것은 할말이 없네요 짱입니다.

 

입에 들어가면 그냥 녹아내립니다~

 

 

 

배부르네~ 마무리 중입니다 ㅋㅋㅋㅋ

 

감자에 햄에 딱새우에~

 

사장님이 매너가 써비스가 척척입니다.

 

왠만하면 맛집 추천 포스팅 안하는데 짱인듯용!

 

 

 

맛있게 먹엇지만~ 친구의 소중한 의견을 들어

 

계산은 친구님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기까지 두꺼비중고차 양정삼이

 

추천맛집 입니다~ 글 재주가 없어서 ㅠㅠ

 

방문을 하시는게 최고인듯합니다. ㅎㅎㅎㅎ

 

중고차가 필요하시면~

 

중고차를 팔고 싶으시면~

 

www.toadcar.co.kr

 

양정삼 010 8388 00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