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중고자동차시장 ★★/♥(↑010∙8388∙0032 = '두꺼비중고차' 양정삼 )♥

뉴투스카니중고차!2만5천키로전국최저키로수!두꺼비중고차!양정삼이 보여드립니다

 

 

 

뉴투스카니중고차!2만5천키로

전국최저키로수!

두꺼비중고차!양정삼이 보여드립니다

 

안녕하세요~ 푹푹찌는 금요일 오후입니다 ^^

 

습도가 장난 아니인듯싶네요 `ㅋㅋ

 

오늘같은날은 집에서 선풍기 틀고 가만이 있는것이 ~

 

진리인듯 싶네요 ^^ ㅋㅋㅋㅋㅋㅋ

 

오늘은 직접 제가 매입한 뉴투스카니중고차입니다.

 

전국에서 이정도 키로수 따라올 차량은 없습니다

 

 

 

[현대]뉴투스카니2.0 GL

2009년식차량!

2만5천키로 전국최저키로수 ~ 실키로수법적보장!

완전무사고 차량이며 1인신조 차량입니다.

썬루프 등 국내최저가 차량이며~

짧은 주행거리라서 신차급 컨디션입니다.

서두르세요! 최저키로수 최저금액에 구입하세요!

 

 

 

전국최저가 530만원!

 

차량과 저 중고차양정삼은~

 

수원서부자동차매매단지에 있습니다.

 

허위매물 낚이지마세요~ 차량은 수원서부자동차매매단지

 

양정삼에게 있다는점 다시한번 확인하세용!

(주)두꺼비중고차

 

위 클릭 아래주소 클릭 !

 

www.toadcar.co.kr

 

양정삼 [ 010 8388 0032 ]

 

 

모든차량은 고가매입 가능하며~

 

최저가 판매로 고객님과 한걸음 더 나아갑니다.

 

또한 폐차하시는분 들도 도움드리고 있습 니다

 

전화나 문자상담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