➀수원시충청도민연합회, '제15회 충청인의한마음축제' 진행 (➁염규용 수원충청도민연합회 회장을 비롯해 유한열 충청도민연합회 총재, 김진표 국회의원, 김영진 국회의원, 백혜련 국회의원 , 박광온 국회의원, 정기열 경기도의회 의장, 염태영 수원시장, 이재준 전 부시장, 임재율 중부일보 대표이사 등 내외빈 2천여 명이 참석했다)/ ➂행사사진은 자료 정리 후 곧 게재됩니다: 양종천 촬영
문완태 2017년 05월 22일 월요일
▲ 수원시충청도민연합회의 제15회 충청인의한마음축제가 21일 수원시 대부둑공원에서 개최됐다. 이날 행사에는 염규용 수원충청도민연합회 회장을 비롯해 유한열 충청도민연합회 총재, 김진표 국회의원, 김영진 국회의원, 백혜련 국회의원 , 박광온 국회의원, 정기열 경기도의회 의장, 염태영 수원시장, 임재율 중부일보 대표이사 등 내외빈 2천여 명이 참석했다. 사진=경기도의회 |
수원시충청도민연합회는 21일 수원시 권선구 고색동 일원에 위치한 대부둑공원에서 2천여 명의 회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제15회 충청인의한마음축제를 개최했다.
수천 명의 충청도민이 모여 하나된 마음을 재확인한 이번 행사에는 염규용 수원충청도민연합회 회장을 비롯해 유한열 충청도민연합회 총재, 김진표 국정자문위원회 위원장, 박광온 의원, 김영진 의원, 백혜련 의원, 정기열 경기도의회 의장, 염태영 수원시장, 임재율 중부일보 대표이사, 이도형 경기도새마을회장, 경기도 바르게살기 이재문 회장, 김병문 명예회장 등 많은 내빈과 회원들이 참석했다.
이날 행사는 배구, 족구, 400m 계주, 발야구 등의 체육행사와 박터트리기, 풍선터트리기, 판 뒤집기 등 다채로운 협동 게임이 열렸으며 각 구별로 풍성한 음식들을 마련해 참가자들의 오감을 만족시켰다.
수원충청도민연합회는 16년 전 연합회가 출범할 당시 다졌던 각오를 재차 되새기며 그동안 축적해온 경험과 역량을 토대로 지역사회를 선도하고 품격 높은 단체로 발전할 것을 약속했다.
염규용 수원충청도민연합회 회장은 대회사를 통해 “녹음이 짙어가는 5월을 맞이해 뜻 깊은 자리가 마련됐다”며 “이번 행사가 충청도민연합회원들이 고향의 정을 나누며 더 화합하고 결속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문완태 기자
<저작권자 ⓒ 중부일보 (http://www.joongboo.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