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밝은나라 칸(사진, 활동)/-전시회촬영: 미술단체,작가,전시작품및장소 게재

[전시회 제목_ ‘수원시 제14회 난연합회 난대전’- 김영숙 사무국장/ 장소: 수원시- 농협하나로유통 수원유통센터 3층 대강당] _[전시회 기간: 170304∼ 170305]_[양종천.양성원.양정삼의 미술 전시..

[전시회 제목_ ‘수원시 제14회 난연합회 난대전’- 김영숙 사무국장/ 장소: 수원시- 농협하나로유통 수원유통센터 3층 대강당] _[전시회 기간: 170304∼ 170305]_[양종천.양성원.양정삼의 미술 전시회 안내]_ [작품을 촬영한 사진들]_[즐감하세요^^]-[SNS 등에서 ▶표 클릭하면 자료에 연결됨]_[▶ http://blog.naver.com/jcyang5115/220951554522

******(  제목 또는 내용 분리 )******
<미술 전시회 장소를 찾아(작품 촬영 등정보를 안내해 드리는 봉사활동입니다.>
전시 계획이 있을 경우 다음 이메일로 연락주세요. jc5115@nate.com

사진들은 저작권 및 개인 정보 관리상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으므로 복제 또는 다른 용도로의 사용을 금합니다.
작품 구매 및 상담은 해당 작가에게 문의하세요.(작가와 연락을 돕습니다.)
 
******( 中 제목 또는 내용 분리 )******
[목 차]
[1] 알리는(작품 사진 등내용캡처
[2] 사진들
2-1} 대문(여러장을 촬영한 내용)
2-2} 작품을 촬영한 사진들 몇장
(작품 사진 중 일부 게재)
[3] 설명(신문 기사 등내용신문 기사는 내용 있을 시 게재
[4-1] 작가(도록 스캔도록 및 명함
(4-2) 작품 구매 및 상담은 해당 작가에게 문의하세요.
- jc5115@nate.com 로 연락해주시면 작가와 연락을 돕습니다.
[5-1] 게재되는 다른 사이트 목록
[5-2]  양종천 운영 블로그 Total 접속수 
 
******( 中 제목 또는 내용 분리 )******

[1] 알리는(작품 사진 등내용캡처












 

 
***( 小 제목 또는 내용 분리 )***
[2] 사진들

2-1} 대문(여러장을 촬영한 내용)



























































































 

 
2-2} 작품을 촬영한 사진들 몇장

(작품 사진 중 일부 게재)









 

 

[3] 설명(신문 기사 등내용신문 기사는 내용 있을 시 게재



수원시 난(蘭)연합회 난 전시회에서 느낀 봄 향기

등록일 : 2017-03-04 14:29:28 | 작성자 : 시민기자 박종일

3월의 첫 주말인 일요일은 개구리가 겨울잠에서 깨어나는 경칩(驚蟄)이다. 우수와 춘분사이로 음력은 2월, 양력 3월5일경이 되면 날씨가 따뜻해져 초목에 싹이 트고, 동면하던 동물이 깨어 꿈틀대기 시작 한다.
봄이 성큼 다가온 주말나들이 장소를 소개한다. 우리나라에서 자생하는 춘란작품들을 한자리에서 감상할 수 있는 ‘제14회 수원시 난(蘭)연합회 난대전’이다.

,

4일 오전 11시, 개회식 열려

한국에서 자생하는 대표적 춘란을 한자리에서 감상할 수 있다. 
‘제14회 수원시 난(蘭)연합회 난대전’이 농협하나로유통 수원유통센터(권선구 서부로 소재) 3층 대강당에서 4일 오전 11시 개회식을 갖고 난의 아름다움을 뽐내고 있다.

수원시 난연합회 주최로 열린 난대전은 수원시민의 정서함양과 일자리창출의 일환으로 매년 전시회를 통하여 우리나라에 자생하고 있는 자생란의 우수한 품종을 배양 육성 보호하여 부가가치 창출과 시민 및 애란인들의 소통으로 난 문화 저변확대에 기여하고 있다.
또한 추위에 움츠려있던 시민들의 몸과 마음을 풀어주는 청량제 역할로 새봄을 미리 맛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이학훈 수원시난엽합회난대전 대회장은 대회사를 통해 “2017년 새롭게 맞는 봄은 수원시민들과 우리 애란인들의 가슴을 설레게 합니다. 우리나라 춘란은 30여년 동안 전국 100만여 애란인들이 채란부터 재배와 개발까지 많은 노력을 기울여 큰 발전을 이루고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경제 불황, 사교육비 증가, 인구감소 등 취미생활에 필요한 제반여건은 악화되고, 난 배양인구는 감소하고 고령화되고 있습니다. 이를 극복하기 위해서 우수한 한국춘란을 수출할 수 있는 정책뿐만 아니라 100세 시대에 퇴직 고령인구 일자리 창출사업으로 난 재배를 도시화훼 농업개발이 필요합니다.”고 강조했다.

개회식에 참석한 김진관 수원시의회 의장은 “싱그러운 공기와 파릇파릇한 새싹들, 하나 둘씩 피어나는 꽃망울이 봄이 왔음을 알려줍니다. 여기에 한 가지가 더 있다면 봄을 알리는 춘란이 있지 않나 생각합니다. 수원의 난 문화발전을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계시는 난연합회 회원 여러분의 노고에 진심으로 감사하다는 말씀을 드립니다. 한국춘란을 비롯해 동양란, 풍란, 부귀란 등 다양한 품종의 출품작들이 한자리에 모인 이번 전시회를 통해 우수 난(蘭) 발굴과 관련 사업이 성장하는 계기가 되기를 바라며 수원의 지역경제 활성화로 이어지길 바랍니다.”고 밝혔다. 

,

‘수원시 난(蘭)연합회 난대전’ 주말 나들이코스 추천

난(蘭)은 예부터 사군자의 하나로 난초의 아름다움을 빗대어 미인을 상징하거나 사악한 것을 쫓는 식물로 알려져 있다. 실제로 난은 ‘군자는 자신의 곤궁해지거나 상황이 바뀌었다고 하여 절개나 지조를 바꾸는 일이 없다.’는 뜻을 갖고 있어 승진이나 영전 등 축하의 꽃으로 여겨지며 지금까지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

우리나라 여러 산을 찾아다니면서 산에서 자생하기 힘든 변이 종을 채집하여 집에서 자손을 돌보 듯 애지중지 길러낸 귀한 한국춘란의 화려하고 우아한 자태에 행사장을 찾은 시민들이 빠져들고 있다.
좀처럼 보기 힘든 난의 아름다운 모습을 위·아래서, 옆에서 여러 각도로 보고 또 보며 감탄사를 연발한다. 또 카메라에 다양한 춘란을 담기에 정신이 없다.

꽃과 꽃잎이 화려한 서양란과 달리 우리의 멋이 살아있는 춘란은 오랜 질곡의 역사 속에서도 정의와 지조를 잃지 않은 우리민족의 모습을 보는 듯하다.
삶의 역경과 실패가 있을지라도 두려워하지 않는 난, 우리고유의 자생 란에서 나오는 고즈넉한 기품이 뿜어 나오는 기운이 정신없이 무언가를 위해 달려온 현대인들에게 잠시나마 여유를 가게 한다. 화사한 새봄의 기운이 느껴지는 수원시 난(蘭)연합회 난대전, 주말 나들이코스로 추천한다.

○. 장소 : 농협하나로유통 수원유통센터 3층(권선구 서부로 1937)
○. 기간 : 3.4(토)∼3.5(일)

 



 

 
***( 小 제목 또는 내용 분리 )***

[4-1] 작가(도록 스캔도록 및 명함



















































 

 
***( 小 제목 또는 내용 분리 )***
[5-1] 게재되는 다른 사이트 목록(양종천 운영 블로그 등)  http://blog.naver.com/jcyang5115
http://blog.drapt.com/jcyang
http://ews21.tistory.com
http://blog.naver.com/css5115
http://blog.naver.com/ewsf
https://www.facebook.com/ews21
https://story.kakao.com/jc5115
https://twitter.com/suwon1234
*밴드 초대(아래)
http://band.us/@ews21
*수원시 내용 모음 참조(아래)
http://ews21.tistory.com/16636
*미술 전시회 모음 참조(아래)
http://ews21.tistory.com/16645
 
***( 小 제목 또는 내용 분리 )***

[5-2] 양종천 운영 블로그 Total 접속수 



[양종천 운영 블로그 Total 접속수:
현재 10,254,587]
170224 현재  
양종천 운영 사이트 Total 접속자 수 비고
http://blog.naver.com/jcyang5115       6,017,455  
http://blog.drapt.com/jcyang       2,967,638  
http://ews21.tistory.com       1,051,718 (네이트백업700,000별도)
http://blog.naver.com/css5115            52,198  
http://blog.naver.com/ewsf          121,473  
http://blog.naver.com/ewsa21            44,105  
총 접속자 수      10,254,587  

 

 
***( 小 제목 또는 내용 분리 )***
[6] (첨부 참조)
(6-1) 원하는 제목 또는 위치 찾아보는 방법사진 감상법
* {원하는 제목 또는 위치 찾아보는 방법}
- Ctrl 키와 F 키를 동시에 누르고 찾을 내용란에 기재 후 Enter 키 누르기
* {사진 감상법}
- 블로그 상의 내용 파악 및 사진 감상 시, 컴퓨터의 키는 Page Down을 사용하면 능률적이고 편리합니다.
 
***( 小 제목 또는 내용 분리 )***
(6-2) (안내 및 저작권 관련 유의 사항)
1. 액자 속 작품_ 촬영 때 주변 환경이 불빛이나 유리로 말미암은 반사 때문에 정확히 보이지 않을 수 있음.
2. 전시작품은 저작권법에 따른 보호를 요할 수 있으므로 해당 작가의 동의가 없이 무단 전재나 복제를 금합니다.
 
***( 小 제목 또는 내용 분리 )***
[7] 위치 안내 등(1) 사이트: (2) 연락처 및 문의 (3) 교통편 및 약도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