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중고자동차시장 ★★/♥(↑010∙8388∙0032 = '두꺼비중고차' 양정삼 )♥

지프랭글러루비콘중고차[두꺼비중고차]양정삼과 매력에 빠져봅시다!

 

 

 

 

 

지프랭글러루비콘중고차[두꺼비중고차]

양정삼과 매력에 빠져봅시다!

 

요즘 나라가 흔들리고 있는 이판국에 ^^

 

차량을 열심히 파는 중고차양정삼입니다.ㅎㅎ

 

시국선언 등 권력을 대통령이 남용하니...쯧쯧!

 

오늘은 어제 들어와서 사진찍은 차량입니다.

 

제가 랭글러중고차 전문딜러입니다 ^^ 안믿으시면

 

ㅜㅜ 어쩔수 없구용!

 

음...참고하세요!

 

저와 차량은 수원서부자동차매매단지에 있습니다 ^^

 

그외에 다른지역에 저한테 오겠지용 ㅋㅋ

[다른데서 보고 딜러가 같이 오실겁니다]

 

그때 물어보세요 양정삼씨냐구 ㅋㅋㅋㅋ ^^

[하도 내 블로그 사진 갔다가 퍼가서 올려요 ㅠㅠ]

 


▶ 차량소개 및 상세정보 ◀

★차 명: 짚랭글러 2.8루비콘디젤(롱바디4도어)
(1인신조차량)

★년 식 : 2012년 6월등록
(2012년형)

★주 행 거 리 : 12만KM(실키로수보장)

★색 상 : 은색투톤

★사고유무 : 완전무사고 (성능점검완료, 법적보장)

 

(주)두꺼비중고차 제가 운영하는 홈페이지입니다.

 

사이트 들어가셔서 이 차량도 나와 있습니다.

 

모든 딜러들이 올려둔 가격입니다.

 

이 가격부터 싸면 먼저 허위임을 100% 보장합니다 ㅋㅋ

 

너무많을것을 가르켜 드립니다 ㅋㅋ

 

차량가격이 무쟈게 궁금하시죵 ㅋㅋ

 

실내 사진보고 차량가격보셔용 ^^

 

★★ 차량가격 : 3050만원 ★★

 

최저가 입니다 ... 국내에서 ~

 

 

(주)두꺼비중고차

 

위클릭 또는 아래주소클릭

 

www.toadcar.co.kr

 

 

양정삼 [ 010 8388 0032 ]

 

문의주시면 판매부터~ 구매까지 모든것을

 

알려드립니다..두꺼비중고차

 

거래하시면 중고차 거래가 쉽습니다.

 

 

 

 

 

차량은 폐차대행도 해드리구용!

 

신용할부도 되구용!

 

매입도 최고가 매입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