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여러가지의 칸 ===/◇오락.연예.드라마.여성.기타

장윤정 아들공개, 남편 도경완 쏙 빼닮아

장윤정 아들공개, 남편 도경완 쏙 빼닮아

뉴스엔

장윤정이 아들 사진을 공개했다.

10월 2일 방송된 KBS 2TV '해피투게더3'에서 장윤정은 아들 도연우의 100일 기념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에는 도경완 장윤정 부부의 아들 도연우가 활짝 웃으며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MC들은 도연우가 도경완을 쏙 빼닮았다며 신기해 했고 장윤정은 "내가 도경완을 낳았다"며 너스레를 떨었다.

이후 장윤정은 아들 연우의 눈은 자신을 닮았다며 아들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사진= KBS 2TV '해피투게더3' 캡처)

[뉴스엔]

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