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여러가지의 칸 ===/◇인물.기관.단체.회사.조직.기타

“3대 혁신 실천해 생존권 사수할 터”

“3대 혁신 실천해 생존권 사수할 터”박원준 대표, 대한전문건설협회 경기도회장 당선

홍성민 기자  |  hsm@kgnews.co.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2.12.06    전자신문  9면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 대한전문건설협회 경기도회 회장 보궐선거에서 승리한 박원준(가운데) 당선자가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제공=대한전문건설협회 경기도회

“위기에 빠진 전문건설사의 생존권을 사수하고 혁신을 이룩해 보내주신 표심에 보답하겠습니다.”

5일 수원 호텔캐슬에서 열린 대한전문건설협회 경기도회 회장 보궐선거에서 승리한 박원준(62·㈜한일포장건설) 대표는 당선 소감을 이같이 밝히고 “공약으로 내건 3대 혁신과 9가지 목표를 반드시 실천하겠다”고 전했다.

이날 선거에서 박원준 대표는 총 118표 가운데 73표를 얻어 45표에 그친 견경수 후보를 누르고 표재석 회장의 중앙회장 당선에 따라 공석이 된 제9대 경기도회 회장에 선출됐다.

앞서 박원준 대표는 ▲혁신을 통한 새로운 리더쉽 구축 ▲협회 예산편성의 혁신 ▲제도와 조직 혁신 등 3가지 혁신과 100억원 미만 공사의 실적단가 적용 폐지를 위한 TF팀 신설, 건설업 관리규정 개정 추진 등 9가지 세부 목표를 공약으로 삼았다.

박 대표는 “협회를 투명하게 운영하고 화합을 바탕으로 하는 단합으로 공동이익 창출을 위한 경기도회의 결집력을 강화하겠다”며 “이번 당선은 더 이상 미룰 수 없는 전문 건설업의 생존권 사수를 위한 회원들의 선택이라고 믿고 새로운 협회로 거듭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박 대표는 대한전문건설협회 경기도회 제6~9대까지 부회장을 역임했고 국무총리 표창, 경찰청장 감사장, 국세청장 표창, 대통령 표창 등을 수상했다.

< 저작권자 © 경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홍성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