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수원특례시의 종합/⋁❶前 수원특례시장(염태영)_활동.비전.어록.영상.보도.논객.자료.

수원시, 매니페스토 주민소통 분야 '최우수상' 수상 - (시장 염태영)

수원시, 매니페스토 주민소통 분야 '최우수상' 수상 - (시장 염태영)
김승희 기자 | ehee0303@hanmail.net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5.07.17

 

[이뉴스투데이 경인지역본부 김승희 기자] 수원시(시장 염태영)가 2015 전국 기초단체장 매니페스토 우수사례 경진대회(주관 한국매니페스토실천본부)에서 주민소통분야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매니페스토 우수사례 경진대회’는 민선6기 전국 기초자치단체장의 창의적이고 효과적인 매니페스토 공약 우수사례를 발굴해 공유하고 확산하기 위해 창의성과 소통성, 확산가능성 등을 중심으로 평가해 최종 수상자를 선정한다.

지난 15일부터 16일까지 경희대학교 국제캠퍼스에서 개최된 이번 경진대회에서 수원시는 주민소통분야 평가에서 전국 기초자치단체 최초로 민간이 주도해 연중 추진하고 있는 광복 70주년 기념사업이 창의성과 전국으로 확산가능성이 높다고 평가 받았다.

염태영 시장은 “최근 수원시는 지방자치단체 최고의 영예인 다산목민대상 수상부터 민선5기 공약이행률을 평가하는 공약대상, 유권자 대상, 2014 매니페스토 지방선거부문 공약대상 수상에 이어 민선6기 1년차 매니페스토 평가에서도 시민과의 약속을 위해 노력한 부분에 대해 좋은 평가를 받아 기쁘다”면서 “이러한 성과는 수원 시민께서 시정에 적극적으로 참여하여 서로 소통하며 더 큰 수원을 다 함께 만들어 가기 위해 노력한 결과”라고 소감을 밝혔다. 이와 함께 “수원의 희망찬 미래, 더 큰 수원을 시민과 함께 이루어 나가기 위해 앞으로도 최선을 다할 것”을 강조했다.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김승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