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수원특례시의 종합/⋁❶前 수원특례시장(염태영)_활동.비전.어록.영상.보도.논객.자료.

염태영 시장, 도의원에 현안사업 보고 “사업 성공 위해 힘 보태달라”

염태영 시장, 도의원에 현안사업 보고  “사업 성공 위해 힘 보태달라”
정재훈 기자  |  jjh2@kgnews.co.kr
승인 2014.11.05    전자신문  8면
   
▲ 지난 4일 오후 수원시청 상황실에서 열린 경기도의회 수원지역 의원과 주요현안사업 보고회에서 염태영 시장이 시 현안사업을 설명하고 있다.

수원시는 지난 4일 오후 6시 시청 상황실에서 경기도의회 수원지역 의원과 주요현안사업 보고회를 가졌다.

이날 보고회에는 염태영 수원시장을 비롯한 전태헌 제1부시장, 이재준 제2부시장, 본청 실·국장 등 관계 공무원과 남경순 경기도의원 등 수원지역 도의원이 참석했다.

보고회는 2015년 도비확보와 경기도 협력이 필요한 주요 현안사업에 대해 사업 소관 실·국장의 설명으로 진행됐다.

주요 현안사업으로 인구 100만 이상 대도시 수원특례시 추진 협조, 규제 개혁을 위한 산업단지 관리권자 일원화 조례 제·개정 건의, 2017 FIFA U-20 월드컵 유치 협력, 수원역 환승센터 및 공공도서관 확충, 수원컨벤션센터 건립 등 분야별 11건에 대한 추진상황 보고와 이에 대한 논의가 진행됐다.

보고회에서 염태영 수원시장은 “수원시의 주요 현안사항에 대해 공감하고 성공적인 사업 추진을 위해 수원시 지역 도의원 분들의 적극적인 협조를 당부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시는 지역 현안에 대한 조속한 대책 마련과 원할한 추진을 위해 지역출신 국회의원 및 시·도의원과의 현안사업 보고회를 지속적으로 개최할 계획이다./정재훈기자 jjh2@

< 저작권자 © 경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