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수원특례시의 종합/*수원특례시-홍보 행사 자료 등

[데일리투데이] 수원시, 청년들을 위한 직무 토크콘서트

[데일리투데이] 수원시, 청년들을 위한 직무 토크콘서트

- 수원시청년지원센터, ‘전·현직자가 들려주는 직무별 토크콘서트’ 운영

황소정 기자

기사등록 2022-07-02 13:07:26

[데일리투데이 황소정 기자] 수원시청년지원센터가 만 19~39세 수원 청년들을 대상으로 ‘전·현직자가 들려주는 직무별 토크콘서트-멘토톡톡(TalkTalk)’ 참여자를 모집한다고 1일 밝혔다.

‘전·현직자가 들려주는 직무별 토크콘서트-멘토톡톡(TalkTalk)’은 기업에서 실무를 담당하거나 담당했던 전·현직자들이 청년들에게 업무에 필요한 역량, 직무 장단점 등을 알려주는 프로그램이다.

본 프로그램은 오는 6일부터 27일까지 매주 수요일 오후 7시부터 2시간 동안 원격 화상 회의 프로그램(ZOOM)을 통해 진행된다.

7월 6일 ‘영업관리’ 분야 현직자를 시작으로 13일 ‘공기업’(문화예술기획), 20일 ‘마케팅’(브랜드·디지털), 27일 ‘기획’(플랫폼) 분야 전·현직자가 토크콘서트에 나선다. 참여 청년들이 질문을 하고, 전·현직자가 답하는 ‘라이브 Q&A’ 시간도 준비되어 있다.

매 회차 토크콘서트 전날까지 참여 신청을 할 수 있고, 회차별 선착순 25명씩 모집한다.

참여를 희망하는 청년은 수원시청년지원센터 홈페이지 ‘프로그램 및 예약’→‘프로그램’에서 신청하면 된다.

왕건 수원시청년지원센터장은 “직무별 토크콘서트가 청년들이 적성에 맞는 진로를 설정하는 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수원시 청년들을 위한 다양한 진로 프로그램을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dt2018@daum.net

<저작권자 © 데일리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