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수원특례시의 종합/-이재준(前= 부시장, 위원장, 지속가능도시재단 이사장

“수원시민과 함께 새로운 미래 만드는 데 헌신할 것”- ((사)스마트포용도시포럼 이재준 상임대표, 경기언론인협회 '지역발전공헌특별상' 수상)

“수원시민과 함께 새로운 미래 만드는 데 헌신할 것”- ((사)스마트포용도시포럼 이재준 상임대표, 경기언론인협회 '지역발전공헌특별상' 수상)

이민우 기자

승인 2021.11.29

▲ (사)스마트포용도시포럼 이재준 상임대표(전 수원시 제2부시장)가 29일 경기언론인협회에서 시상하는 (사)경기언론인협회의 의정·행정대상 시상식에서 지역발전공헌특별상을 수상했다. ⓒ 뉴스피크

[뉴스피크] (사)스마트포용도시포럼 이재준 상임대표(전 수원시 제2부시장)가 29일 경기언론인협회에서 시상하는 (사)경기언론인협회의 의정·행정대상 시상식에서 지역발전공헌특별상을 수상했다.

(사)경기언론인협회는 매년 경기도 행정, 정치인을 대상으로 의정·행정대상을 수여했다. 제3회를 맞은 올해는 더불어민주당 박정 경기도당 위원장과 이재준 상임대표가 특별상을 수상했다.

이재준 상임대표는 지난 수원시 제2부시장으로 5년동안 기술 행정을 책임졌고, 수원시지속가능도시재단 이사장으로 마을 현장에서 지역발전을 위해 다양하고 지속가능한 지역발전과 지방자치 실현에 대한 활동을 전개했다.

또한 최근에는 (사)스마트포용도시포럼 상임대표로서 투철한 사명감과 탁월한 리더십으로 경기도와 수원시의 마을현장에서 도시계획, 도시재생, 마을만들기, 상권활성화 등의 분야에서 지속가능한 성장 기반을 마련하는데 기여했다는 점을 높게 평가받았다.

이재준 상임대표는 “앞으로도 함께 사는 세상을 위해 수원시민과 함께 새로운 수원의 미래를 만들어가는데 헌신하겠다”면서 “코로나19 장기화로 어려운 시기에 시민들에게 희망을 전달할 수 있도록 더욱 왕성한 활동을 펼치겠다”고 다짐했다.

저작권자 © 뉴스피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민우 기자

다른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