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정치 사회의 칸 ==../*수원甲(김승원,이창성,김해영,김현준

이재준 수원갑 예비후보, 출판 기념회 대성황

이재준 수원갑 예비후보, 출판 기념회 대성황

 

  • 박건 기자
  • 승인 2020.01.05 19:53


 

더불어민주당 이재준(수원갑) 예비후보가 5일 수원 장안구민회관에서 출판기념회를 열고 자신의 저서 ‘이재준의 뚜벅뚜벅’에 대해 얘기하고 있다./이재준 예비후보측 제공

 

더불어민주당 이재준(수원갑) 예비후보가 5일 수원 장안구민회관에서 지지자 등 3천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이재준의 뚜벅뚜벅’ 출판기념회를 개최했다.

특히 염태영 수원시장을 비롯 김진표·최재성·전해철·박광온·임종성·신창현·박정·권칠승·백혜련·김영진·김정우·김병관 등 민주당 의원들이 대거 참석해 눈길을 끌었다.

출판기념회는 아나운서 강현주씨의 사회 속에 1부 좌담회, 2부 토크콘서트 형태로 진행됐다.

1부 좌담회에선 출판기념회에 참석한 모든 국회의원들과 염태영 수원시장이 참여, 이 예비후보와의 개인적인 인연 뿐 아니라 노무현·문재인 정부와 수원시 발전을 위해 함께 걸어온 다양한 이야기들을 전해 관객들의 호응을 받았다.

이어 2부에선 이 예비후보가 직접 프레젠테이션을 맡아 자신의 저서 ‘이재준의 뚜벅뚜벅’에 담긴 도시에 대한 철학 및 장안발전 등에 대해 주민들과 이야기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 예비후보는 이 자리서 “‘도시의 주인은 시민이다’라는 명제하에 그동안 제가 만들어 온 지속가능한 도시의 성과들을 이제 장안을 위해 온전히 펼쳐내고자 한다”며 장안의 새로운 발전에 대한 의지를 내비쳤다.

/박건기자 92virus@

 

 

저작권자 © 경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